소셜 미디어 광고의 5가지 주요 이점

우리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추세와 인터넷 사용자의 증가가 빠른 속도로 빠르게 증가하고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인터넷과 대부분의 커뮤니케이션, 거래, 판매, 구매 및 기타 활동의 글로벌 범위는 이제 이러한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이제 모든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부분이며 소셜 미디어의 이점은 매우 중요하므로 이러한 이점을 얻지 못하는 사람은 마케팅 기회를 크게 잃게 됩니다. Informate Mobile Intelligence는 미국인들이 스마트폰과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얼마나 애착이 있는지 보고했습니다.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시민들은 하루에 무려 17번이나 Facebook, Twitter, Instagram 등과 같은 소셜 미디어 계정을 확인합니다. 미국인 뿐만 아니라 태국, 아르헨티나, 말레이시아, 카타르, 멕시코,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다른 국가의 사용자들도 하루에 40번 이상 이러한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을 확인합니다. 이것이 당신이 얼마나 인기가 있을 수 있는지입니다.

  1. 비용 효율적

소셜 미디어는 사람들과 연결하는 훨씬 저렴하고 빠른 방법입니다. 값비싼 광고에 지출하는 것보다 많은 돈을 절약하고 있습니다. 가입 및 프로필 생성은 거의 모든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무료이며 모든 유료 프로모션은 다른 마케팅 전략에 비해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처음에는 적은 양의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점차적으로 전략을 미세 조정하고 예산을 늘리면 전환율과 투자 수익이 크게 증가합니다. 소셜 미디어 에이전시는 이 인스타 팔로워 구매 성장하는 플랫폼의 전망을 알고 비즈니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전략을 사용합니다.

  1.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가시성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전략은 큰 가치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의 존재와 콘텐츠를 알리는 훌륭한 채널입니다. 새로운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만들어 타겟 고객의 반경을 넓힙니다. 소셜 광고는 호의적인 역할을 하며 타겟 고객의 프로필에 반복적으로 표시됩니다. 귀하의 브랜드 이름과 전문 분야를 지속적으로 상기시켜 새로운 고객에게 친숙해질 것입니다. 비즈니스 파트너, 스폰서 및 직원에게 페이지를 ‘좋아요’ 및 ‘공유’하도록 요청할 수 있으며 이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